나미다메 "이치"노미야 카즈치카의 경우

DramaCD/R18
2020.09.25
반응형

 

 

ナミダメ〝イチ″ノミヤカズチカの場合

나미다메 "이치"노미야 카즈치카의 경우

CV. 하기 미치히코

 

★★★★☆

 

들은지 좀 돼서 잘 기억은 안난다........

시작할 때 너무 대놓고 재수없는 상사라 좀 당황했는데ㅋㅋㅋㅋㅋ 

거기에 더해 주인공이 계약직인데도 대놓고 노려보는거나, 커피 지적했을 때 사람 많아서 기억 못한다고 하길래 좀... 걱정스러운 마음이 교차되어버렸다,,,, 사회적으로,,,,,,,,,, 엿같아도 참아야할 때가 있잖아........... 잡일만 시킨다고 뭐라하는 것 듣고 원래 근무 내용이나 계약 기간 어떤 걸로 들어왔던건지도 좀 신경쓰였음.

이치노미야한테 비리가 있어서 다행이지 그냥 재수없기만한 엘리트였으면 주인공 입장에선 엿같은 회사 관두는 수밖에 없었지 않을까.....아 요즘 왜 계속 투디에 현실적인 생각들지ㅋㅋㅠㅠ...

 

그래도 모든 것을 잃고 나타난 이치노미야한테 꼴 좋다고 한다거나 할 땐 너무 냉정해서 좋았음ㅋㅋㅋㅋㅋㅋ

역시 원래 M이었던 것보다 S같은 애를 M으로 각성시키는게 더 좋다ㅋㅋㅋㅋ

초반에 그렇게 고압적이었는데 한마디씩 불만 내뱉으면서도 결국 시키는데로 하는게ㅎㅎㅎㅎ 

연기도 진짜.... 처음에 저항하다가 점점 힘빠져가는 느낌이 넘 좋았음ㅜㅜ..... 특히 커피 제대로 못탔다고 ㅇㅇ개발할때......ㅋㅋㅋㅋㅋ

옷 사다주니까 기죽어서 나가라는 뜻이냐고 물을 때도 실망의 기운이 묻어나오는게 귀여웠다...... 이제 알아서 밟아달라할텐데 어떻게 쫓아네......... 

 

그러고보니 어디서 들어본 독특한 목소리다했더니 언더더문이랑 파엠 하셨구나...

6이랑 7은 안 가지고 있는데 타이밍봐서 사야겠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