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E×PRINCE :: 류제 리뷰

Game/review
2016.06.22
반응형

DAME×PRINCE

데임x프린스 (다메프리)

류제

CV. 사이토 소마

 

★★★★★

 

모바일게임이라 별로 기대안했는데 너무 재밌었다!!

스토리 진행은 챠링이라는 게임머니로 진행.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있음. 

사실 이 게임에서 시간 끄는 건 진행할 챠링을 모으는게 아니라 애정도와 다메도를 조정하는 것...

러브 엔딩을 보려면 각 장마다 충당해야하는 미션에 애정도와 다메도 조정이 있다. 근데 스토리 내에 선택지가 별로 없음.

그래서 카라반(게임 내 챠링 등 모으는 곳)에서 공략캐가 던져주는 조각을 모아서 조정을 하거나, 과금템으로 하거나 해야한다.

저 충당하는 것도 물론 잼으로 할 수 있지만 1 조정할 때 3잼? 정도+의문의 수수료 5잼이 듦. 

난 과금안했더니 어느샌가 조각 모으기 게임이 되어버림ㅋㅋㅋㅋㅋㅋ

 

아 그 카라반에 나오는 SD캐릭터도 진짜 귀엽고ㅠㅠ 주요캐 애들은 등장, 퇴장할 때 짧게 대사 해주는데 진짜 너무 귀여움...

 

스토리 분위기는 어.... 그라하 같은 느낌이었던 것 같다. 스토리만 보면 진지한데 귀여운 개그물ㅋㅋㅋㅋ 

완성도도 높고 요즘 나오는 웬만한 오토메겜보다는 재밌게 했음. 콘솔겜 풀보이스로 나와도 잘 팔리지 않을까?

본편 외에 네타 카드라는 번외편도 엄청 던져주고 이게 무료 플레이 가능한 게임이라니 대단ㅠㅠ

 

진지한 상황에서도 개그를 섞어놓아서 분위기를 풀어주는데 연출이 되게 자연스러웠다.

그래서 딱히 위화감은 없었음. 오히려 귀여웠다.

 

류제는 종교국가 세렌퍼렌의 제1 황자, 신의 아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국민 모두에게 사랑받는 캐릭터.

성격도 책임감 강하고 자신보다 국가와 국민을 더 생각하는데, 하나부터 열까지 재상인 크롬이 챙겨주지 않으면 뭘 결정하지를 못함.

그 놈의 재상 타령 때문에 초반에 아니짱이 좀 애먹었다ㅋㅋㅋㅋㅋ

거기에 아자토이ㅋㅋㅋㅋㅋㅋ자신의 무기가 뭔지 알고 그걸 잘 이용해먹는데 너무 당당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류제의 가장 큰 매력ㅋㅋㅋㅋㅋ

아니를 만나고 나서는 재상타령이 점점 사라지고 그녀를 보며 자신 스스로의 의지로 걷는 것을 선택함.

이런 성장 좋습니다...

 

다메엔딩은 애정도 100채우고 다메도 100 그대로 놓으면 볼 수 있음.

예상은 했지만 넘 귀엽고 웃겼음ㅋㅋㅋㅋㅋ 다른 애들도 개그인가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이 너무 귀여워서ㅠㅠ 누구라도 좋아하지 않을까 싶었다.

크롬이랑 누구였지... 이리도니아의 나레크네 기사도 곧 공략캐릭터로 추가 예정이라는데 서버관리도 잘 되고 여튼 퀄리티 장난아니다.

모바일 오토메 게임은 그 아바타? 같은거 있는거.... 몇 년 전에 조금 하다가 다 없애고 안했는데.. 좋은 작품 찾아서 기분이 좋다ㅎㅎ

다음 공략 메어 황자 하려고 했는데 나레크가ㅋㅋㅋㅋㅋㅋㅋㅋ성우도 이시카와 카이토님이고 캐릭터 자체도 너무 웃겨서 나레크부터 할까 고민 중ㅋㅋㅋㅋㅋ